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천안시 원성동 죽 배달 '한끼한죽 원성동남점' 배달 솔직후기

by 레드제임스 2024. 11. 18.
728x90
반응형

 

천안시 원성동

'한끼한죽 원성동남점'

상호는 '배달의 쌀국수'로 찾으시면 됨!

 

대표메뉴

정보는 쿠팡이츠 기준

소식러를 위한 하끼'반'죽 500g set

(1인분의 절반인 죽 반과 반찬)

 

신선한 야채죽 9,000원

매콤 낙지죽 9,500원

영양만점 소고기죽 9,500원

정성가득 닭죽 9,500원

바다의 산삼 전복죽 9,900원

 

사이드메뉴

한끼 고기만두 5개 4,000원

한끼 김치만두 5개 4,000원

한끼 짬뽕만두 5개 4,500원

한끼 곤두레만두 5개 5,000원

 

영업시간

월 ~ 금

오전 10시부터 자정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어머니가 배탈이 나셔서 오랜만에 죽을 시켜봤다! 원성동에 있는 '한끼한죽'이라는 곳인데 네이버 플레이스 검색에는 주문했던 원성동남점은 등록되어 있지 않았고 청당점과 불당쌍용점이 있기는 한데 상호와 주소 외에 기본적인 메뉴와 가격은 물론 아무런 정보가 없었다. 

 

쿠팡이츠에 나와 있는 주소로 검색해 봤을 때는 '배달의 쌀국수'로 되어 있고 업체 정보에도 방문 시 이곳 안쪽으로 들어오라는 표기가 있는 것으로 보아 세컨샵으로 운용하고 있는듯 싶었다. 뭐 확실한 건 아니지만.. 암튼..

 

원래 오래전에 오프라인에서 '본죽'을 몇 번 시켜 먹은 적은 있는데 솔직히 평소 죽을 돈을 주고 먹을 일이 별로 없다 보니 요즘 죽 가격을 확인해 보면 정말 미쳤다 싶을 정도로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느낀다. '한끼한죽'에서 주문한 전복죽 양이 500g 사이즈의 반양의 죽이라 양이 적다고는 생각했지만 가격대비 조금 부실한 편이었고 맛은 어머니가 그래도 괜찮다고 하셨는데 문제는 만두에서 있었다.

 

최소 주문 때문에 나도 덤으로 한 끼를 해결하려고 만두를 두 개 시켰고 고기만두는 가격 4,000원이었다. 개수가 나와 있지 않았지만 가격대비 쿠팡이츠에 등록된 사진상으로 보면 적어도 5개 이상은 될 줄 알았는데 4개가 전부였고 고기만두의 경우 리뷰 이벤트로 2개를 더 받아서 6개, 짬뽕만두는 4,500원에 역시 4개.. 동네 마트에서 파는 할인 냉동 만두 1+1보다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 놀랐다!! 만두 맛은 그냥 기본은 하는 맛이었다.

 

하지만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너무 볼품이 없었다. 그나마 고기만두의 경우 리뷰이벤트로 총합 6개를 받아 용기에 맞는 양이라 보기에 괜찮기는 했지만 짬뽕만두는 용기보다 양이 적다 보니 너무 볼품이 없어 보였다. 그래서 아쉬움에 리뷰에 솔직히 그것에 대해 언급을 하고 개수의 표기를 해주십사 의견으로 제시하였는데 오늘 포스팅을 위해 다시 검색해 보니 개수 표기와 함께 수량도 1개가 더 늘어 있었다. 뭐지.. 내 의견을 수렴한 것인가?! ^.,^;;;;;

▶ 11월 18일 오늘자 업체 메뉴내용(변경됨)

 

주문 당시에는 개수가 없었고

심지어 4개였음

 

하루 만에 만두 개수가 1개가 더 늘어났으니 다음에 시키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생각에 기분은 좋았다. 이건 사실 추측이 아니라 분명 나의 리뷰 영향이 분명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럴 일은 없지만 혹 업체에서 원래 5개였다고 하실 수 있는데 내가 직접 업체에 연락을 해서 확인을 했고 그 내용이 녹음되어 있으니 확실하다! 나는 원래부터 통화 시 녹음기능을 활성화하여 사용 중이라.. ㅎㅎ 

 

사실 요즘 같은 고물가의 시대에 점점 서민들의 호주머니 사정에 도를 넘는 메뉴 가격들이 허다하니 씁쓸한 생각이 많이 든다. 예전에는 식당에서 메뉴 가격 올리는 게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었는데 요즘은 1년에 한 번씩 많으면 두 번씩 크고 작음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모든 가게들이 메뉴의 가격을 올리고 있다고 해도 결코 무리는 아닐 것이다.

 

그래 업주 분들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기는 한다. 워낙 고물가 시대이고 임대료, 재료비, 인건비도 오르고 있으니 말이다. 그래도 한 끼 식사비가 너무 많이 올랐다는 사실에는 누구도 이견이 없을 것이다. 

 

얘기가 길어졌는데 암튼 하루 만에 만두 개수가 한 개 늘어서 살짝 배가 아프기는 하지만(농담 ㅋㅋ;;) 다른 분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양으로 주문하실 수 있어서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나야 이제 다시는 시켜 먹을 일은 없고 그냥 걸어서 동네 인근 만두 맛집에서 양많고 가격 착한곳에서 사다 먹으려 한다!ㅋㅋ 죽도 그냥 직접 정성껏 끊여서 먹고.. 아참 분명히 맛이 없는 건 아니니 혹 죽 시켜 드실 분들은 시켜 드셔도 괜찮을 듯하네요~~

 

추가 의견!

만두 사진도 바꿔주시면 안되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